신사의품격 지난 17회에서는 김도진(장동건)-서이수(김하늘) 커플이 콜린 때문에 헤어질뻔한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또 한커플 최윤(김민종)-임메아리(윤진이) 커플도 관계 변화를 예고 했는데요

메아리는 최윤의 사별한 아내 납골당에까지 찾아가 윤이 오빠와 잘 되게 해달라고 애원했는데 이 모습을 본 임태산은

결국 메아리를 용서하지 못하고 미국유학을 보내기로 결정합니다. 

그런데 떠나려는 메아리를 찾아온 최윤이 덥썩 메알의 손을 잡고 공항을 나왔어요.

"우리 오빠가 알면...." 흐느끼는 메알을 최윤은 확~ 끌어 안으면서 17회가 끝이 났는데요

우유부단 최윤이 박력 최윤으로 완전 멋지게 변했다능~!!!  

지금까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던 최윤이 드디어 칼을 뽑고 정면승부하기로 한거 같더라구요

신사의품격 18회 예고 영상을 보면, 최윤은 메아리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 옵니다. 

집에 있던 임태산(김수로)은 함께 들어 오는 최윤과 메알을 보고 경악하고...  

"최윤팔!!! 니가 어떻게..." 믿었던 친구에 대해 배신감과 서운함을 느끼는 태산..  

하지만 최윤도 지지 않고, "미안하다... 지금 놓치면 영원히 놓칠거 같아서..." 

"오늘부로 난... 둘 다 잃었다..." 태산은 사랑하는 동생과 친구 모두를 보지 않겠다고 선언합니다.  

오빠에게 미안해 울기만 하는 메알... 조금 힘들겠지만 메알의 사랑 꼭 이루어지길~ 응원하고 있답니다~

친구와 동생에게 모진말을 하고, 잠을 이루지 못하는 태산. 마음이 무겁겠죠... 

힘들어하는 태산을 찾아온 홍세라(윤세아)가 따뜻하게 위로해줍니다. 

"괜찮아... 괜찮을거야... 나쁜 지지배... 지 오빠를 그냥..."

다음날, 최윤과 임태산은 함께 식사를 하는데... 

"반지 뺐어..." 최윤은 작심한 듯 아내와 사별후 3년 동안이나 손가락에서 빼지 않았던 결혼반지를 뺐다고 합니다. 

"난 메아리는 안 믿었어도 넌 믿었어!" 태산은 한번 더 최윤을 설득하지만... 

"메아리가 나같은 놈 때문에 우는거... 너무 싫다..." 이제 최윤의 마음은 확고하기만 합니다. 

그런가 하면 민숙(김정난)-정록(이종혁) 커플에게도 위기가 닥칩니다. 

어제 산부인과에 있는 민숙을 정록이 데리러 오고, 애기 만드는거 노력하자는 말에 민숙은 마음을 열어가게 됐는데.. 

"어디야? 여기 당신 까페 주차장인데..."

정록의 까페를 찾아온 민숙은 정록의 자동차 윗부분에서 뭔가 쓸고 간 자국을 발견하게 됩니다... 

또 다시 정록을 의심하는 민숙...  "모텔 갔더라?" 

"내가?? 이 사람아... 내가 무슨 모텔을??" 정록은 펄쩍 뛰면서 안갔다고 우기는데... 

사실 임태산이 춘천 출장갔을때 모텔에 머물렀고, 정록은 태산에게 속옷 갔다주러 갔다 이 자국이 생겼죠..

정록은 요걸 까먹어 버렸네요. ㅠㅠ

민숙은 정록이 모텔에서 젊은 여자랑 애정 행각을 벌였다고 오해를 하게 됩니다. 

요즘 정록이 보면 그 어느때보다 착실해지고 민숙이 끔찍하게 생각하는걸로 봐서 바람폈을거 같지는 않은데...

민숙언니가 의심 풀고 정록이좀 팍팍 믿어 줬음 좋겠어요

신품 4커플 중에서 요즘 가장 신나는~~도진-이수 커플.

홍세라가 집을 팔아서 이사를 하게 된 이수. 이수와 도진은 함께 인테리어를 하는데....

날씨도 더운데 벽에 페인트 칠할때 요렇게~ 칠해야 하나요? 왠지 잘 안될거 같은데...  ㅋㅋㅋ 

심지어 어부바까지~ 완전 신혼부부 돋는 장동건과 김하늘 ㅋㅋㅋ 장면 하나하나가 하트 100개씩 쏟아져 나올것 같네요. 

"그거 알아요? 서이수의 행복은 방년 36세 3/4분기부터 몰빵되있는거..."

12살때 엄마랑 헤어지고 암흑시절 보낸 이수에게 도진을 만난 지금이 인생 최고의 전성기고 행복한 시절인거 같네요

페인트 칠하다 말고... 또 눈이 맞아버린 도진과 이수. 베드씬으로 급 점프~ ㅎㅎㅎ 

"행복할거야했던 약속...다시 지켜도 돼나?" 도진은 이수를 행복하게 지켜주겠다고 하고... 

이수에게 다가가 키스를 합니다. 

비온뒤 땅이 굳어 진다고, 이별의 위기를 겪은 도진과 이수는 이제 적극적으로 서로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더 많이 사랑하게 됐어요.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집니다~ 다른 커플들도 잘 됐음 좋겠네요.

이제 신품도 오늘까지 방송되면 2번 남았네요... 런던 올림픽때문에 결방위기설도 나오던데요 

주말 밤 빅재미 신품 결방시키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2012/08/11 - [드라마 리뷰] - 신사의 품격 19회 - 난 오늘 서이수 안보내고 싶은데...


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꾹! 한방 눌러주세요~ *^^*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