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왕세자 지난회에서 이각은 용태용으로 변해 용태용이 왜 뇌사 상태에 빠지게 된건지 풀어나갔습니다. 

이각은 용태무를 강력한 용의자로 보고, 확실한 증거를 잡기 위해 태무를 자극하기 시작하죠 

태무 앞에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태용을 연기하면서 거짓말쟁이라고 쓴 팩스와 

용태용과 함께 찍은 사진을 택배로 보내 태무를 점점 궁지로 몰아갑니다.  


이성을 잃은 태무는 옥탑방을 찾아와 난동을 부리고... 급기야 이각이 사랑하는 박하를 납치합니다. 

태무는 박하를 냉동차에 가두고 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이각에게 보내죠.  


악랄한 태무의 행동에 이각은 "절대 용서하지 않겠다"며 분노했습니다. 

태용은 휴대폰을 가져오면 박하를 풀어주겠다고 하고, 이각은 정신없이 차를 몰고 가면서 끝이 났는데요..

과연 냉동차에 갇힌 박하를 무사히 구할수 있을까요? 


옥탑방 왕세자 17회에서는...  


"뼛속까지 후회하게 될거다!"

"까불지 말았어야지."

이각은 태무에게 휴대폰을 빼앗기고, 무지막지하게 폭행을 당하고 난후 우여곡절 끝에 박하를 구합니다. 



태무는 태용을 물에 빠트리고, 박하를 납치해 냉동차에 가두고, 이각까지 폭행하는 악랄함의 극치를 보여주네요. 



냉동차에 갇혔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박하는 이제 자신이 엄마를 찾겠다며 가족사진을 신문광고에 내려고 합니다.



그 사이 장회장은 세나에게 자신이 친엄마라는 사실을 고백하고, 자신과 함께 홍콩에 가자고 합니다. 

세나는 장회장이 친엄마였다는 사실에 놀라고, 박하가 진짜 자기 동생임을 알고 또 놀라는데요..

하지만 장회장이 찾는 박인주가 박하라는 사실은 말하지 않죠. 오늘 세나 악녀본색 완전 제대루~! 



달달한 쮸쮸바를 빨던 이각은 박하로부터 세나가 장회장의 친딸이라는 말을 듣게 됩니다. 

"홍세나가 장회장님의 친딸이라고? 너희가 친자매일지도 모른다, 너도 장회장님의 딸일지도 모른다."


조선 명탐정 이각은 조선시대 세자빈 화용과 동생 부용이 친자매였던 것처럼 

현재에서도 세나와 박하가 친자매일거라고 추측합니다. 



한편, 이각은 뉴욕에서 태용이 찍은 사진속에 박하가 있었던걸 박하에게 보여주고...

태무를 한번 더 궁지로 몰아갈 작전을 세웁니다. 



납치 사건 이후 다시만난 태무와 박하. 서로 감정이 좋을리 없는데요. 박하에게 다시는 보지 말자고 하는 태무. 

하지만 이 자리는 일부러 이각이 만든 자리죠. 이각(용태용)은  박하를 태무에게 소개합니다. 

"그때 같이 계셨죠? 내가 일했던 맥주펍에서 본 분 같은데... 아닌가요?"



태무는 애써 태연한척 하지만, 박하가 내민 태용의 그림엽서를 보고 점점 더 불안해 집니다. 

태무는 태용의 방을 뒤지고, 노트북 바탕화면에 깔려 있는 자신과 태용의 사진을 보고 경악하는데요.. 

태무는 세나에게 노트북을 갖다 달라고 하는데, 몰래 노트북을 갖고 나오던 세나는 여회장(반효정)에게 들키고,

여회장은 세나와 몸싸움을 하다 계단에서 추락해 죽음에 이릅니다.  



그러나 세나는 여회장의 죽음을 회피하려 하고, 예정대로 장회장과 홍콩으로 떠나기로 합니다. 

공항에서 잠시 태무와 전화통화를 하는 사이...드디어 장회장과 박하가 눈물의 모녀상봉을 하는데, 

멀리서 이 모습을 본 세나는 망연자실하며 떠납니다. 

17회에서는 태무와 세나가 쌍으로 나쁜짓만 골라했죠... 아주 밉상 커플... 

마지막 장면에서 태무의 오피스텔에서 세나와 이각(태용), 태무 세사람이 만나면서 끝났는데요..

내일 방송이 진짜 기대가 됩니다. 


이제 현재에서의 사건이 해결되면 이각과 심복 3인방은 조선시대로 돌아갈텐데요.. 

아무래도 이각은 현재에 태용과 박하를 엮어줄것 같고... 자신은 조선시대로 돌아갈것 같아요. 

조선에서도 이각-부용 커플도 맺어지고, 과거 현재 커플 모두 다 행복했음 좋겠네요.


* 옥탑방 왕세자 17회 예고 미리보기 
왕세자 이각은 박하를 구하러 태무에게 달려가고 결국 용태용의 핸드폰을 건네준다.
태무는 다시 한번 그 핸드폰을 없애버린다. 
장회장은 세나를 불러내 자신이 찾고 있는 딸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편, 이각은 조선에서 세자빈과 부용이 친자매였었던 것을 생각해 
박하와 세나도 친자매일지 모른다고 짐작하는데...

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꾹! 한방 눌러주세요~ *^^*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