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애간장을 녹이며 끝났던 옥세자.. 드디어 오늘 방송하는 날이네요..


일주일이 얼마나 길게 느껴지던지요... 



지난주 옥탑방 왕세자는 8회,9회,10회 3편이 방송되었는데요... 


9회 10회 연속방송에서 세나와 이각의 포옹씬과 박하의 문자 고백이 이어지면서 정말 흥미진진했어요. 



태무(이태성) 아버지가 세나(정유미) 집안을 알게 되면서 태무와 헤어지라고 강요하고..


세나는 박하(한지민)가 이각(박유천)을 좋아하는 걸 알게 되면서 일부러 이각에게 다가갑니다. 





하필 박하 생일날 박하를 기다리고 있는 이각에게 일부러 먼저 나타나 포옹을 하는데,


전생의 세자빈인 세나가 이각에게 좋아한다고 말하자, 이각은 결혼까지 생각합니다. 



박하는 심복 3인방과 대화중 이각이 찾는 세자빈이 세나로 환생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며


이각을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기 위해 일부터 쌀쌀맞게 대합니다. 


세나가 심복3인방과 친해지기 위해 바베큐 파티를 준비하고, 


이 사실을 알게된 박하는 자리를 피하기위해 밖으로 나갔는데요, 


이각은 자꾸만 박하가 신경쓰인다며 박하를 찾아 나서죠. 




박하는 나 너 좋아해.. 사랑해... 이각에게 문자를 쓰고.. 실수로 문자를 전송하게 됐어요.


다른 드라마 같았으면 문자 지우고 끝났을텐데 완전 대 반전이었어요.



박하의 당황하는 표정... 왜이리 귀엽나요~ 





하지만 이각은 자전거를 타고 있느라 문자가 온줄 몰랐다가 나중에서야 박하의 문자를 확인하고 


다시 박하를 찾아오면서 끝났는데요... 


박하의 고백이 이각에게는 어떻게 다가갔을까요, 오늘 11회 방송 정말정말 기대됩니다. 



그러나 11회 예고를 보니 이각은 나를 좋아하지 말라며 박하의 마음에 대못을 박고...이것도 모자라...





오히려 세나와의 결혼을 빨리 추진하네요 ㅠㅠ




한편, 지난번 세나 엄마 만옥의 쇼핑백에 들어간 용태용의 휴대전화를 다시 이각이 찾게 되는거 같아요.


용태용이 박하에게 만나자고 한 날, 용태용은 죽었다며 그 사실을 박하에게 알려주는 이각.. 


태무 말고는 아무도 몰랐던 용태용 죽음의 비밀이 이각에 의해 서서히 밝혀지고 있는데요, 


셜록 이각이 세자빈의 동생 부용이 박하라는것도 어서 알아봤음 좋겠네요...  


옥세자 11회 예고 미리보기 살펴봤어요~




* 옥탑방 왕세자 11회 예고 미리보기


왕세자 이각은 용태용의 핸드폰을 다시 얻게 되어


서비스 센터에 비밀번호 문의를 한다.


치산은 갑자기 배가 아파 정신을 못 차리지만


만보와 용술은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 한다.


바비큐 파티를 하려고 온 세나의 도움으로 치산은 병원에 입원한다.


그 일을 겪은 후 심복3인은 점점 고향을 그리워하게 되는데...


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꾹! 한방 눌러주세요~ *^^*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