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왕세자 5회에서는 드디어 박하(한지민)와 이각(박유천)이 포옹을 하며 러브라인이 싹트기 시작했어요


박하는 미국행 비행기를 타기위해 공항버스를 타고 가는데 이각은 박하를 떠나보내기 싫어 


야자수 그림을 싣고 공항버스를 추격하지요~



이각은 박하가 좋아하는 야자수가 있는 열대해변 그림을 사는 과정에서 


무조건 사겠다며 카드를 내밀고, 운전사는 한도가 없다는 블랙카드라며 깜짝 놀라죠~


재벌 후계자가 된 이각은 블랙카드 가진 남좌~~~ ㅋㅋㅋ 이거 보면서 또 한번 빵 터졌네요~ ㅎㅎ



경적 소리에 이각과 박하는 얼떨결에 포옹을 하는 장면에서 끝이 났는데요....


하지만 6회 예고를 미리보니 이각이 홈쇼핑에 출근하면서 세자빈의 환생인 세나(정유미)와


미묘한 관계로 발전할 거 같고,


박하는 어릴적에 세나가 자신을 버리고 간 기억이 되살아 나면서 갈등을 예고 하고 있네요.


그리고 곳곳에 복선이 깔려 있는 옥세자에 어제는 노란 나비가 나왔는데요


자수 손수건에 있던 노란 나비가 이각-박하와 무슨 의미가 있을거 같은데 너무 궁금하네요... 



* 옥탑방 왕세자 6회 예고 미리보기


박하는 홈&쇼핑에 출근하게 된 이각과 심복3인에게


필요한 사회적 교육을 시킨다.


왕세자 이각은 회사 돌아가는 것을 알기 위해 세나를 곁에 두기로 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한편, 박하는 세나의 어머니가 태무의 차에 치이면서


자신이 한 거짓말이 탄로날까봐 도망 가버리는 세나를 보면서


자신을 싣고 가는 트럭을 세나가 모른척했던 옛 기억이 떠오르기 시작하며 분노하는데...


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