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 동계올림픽으로 어제 결방했던 천상여자가 14일은 정상방송이에요~ 지난 27회에서 식중독 사고의 배후가 장태정(박정철)이었다는걸 알게된 선유(윤소이)는 회사를 찾아 갑니다. 

천상여자 28회 예고 영상을 보면, 급히 공항으로 나가던 태정은 회사로비에서 선유를 발견하고 얼굴이 굳어버리고 놀라는데…

선유는 식중독 사고를 일으켜 분식집을 망하게 한 걸 회사에 다 까발리겠다고 말합니다. 움찍하는 태정을 보면서 "세상에 아무것도 두려울게 없는 사람이 왜 나는 무서워 할까? " 조롱하는데.. 

그러나 장태정은  증거도 없으면서 모함하면 가만 두지 않겠다고 반박합니다

태정이 전화기를 놓고가서 갖다 줄려고 뒤따라간 서지희(문보령)가 멀리서 이 모습을 보게 되고…소스라치게 놀랍니다. 

"다시는 그여자 만나지 않겠다고 해 놓고… 왜 또 둘이 만나고 있는거지?" 아직도 선유와 연락하고 있다고 오해하고 태정에 대한 배신감을 느끼는데

한편, 어제 지석(권율)은 술집에서 일하는 선유에게 돈 때문이면 자기가 빌려주겠으니 그만 두라고하고, 마음을 고백했는데, 그 일 이후 두 사람은 관계가 서먹해 졌어요. 

선유는 "저.. 형제님 마음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 지석의 마음을 거절하는데, 

"당신을 좋아하는 내 마음은 진심이라는거.. 그것만은 알아 줬으면 좋겠어요 " 다시 한번 진심으로 마음을 전합니다. 

지석의 마음이 동정이라고 생각한 선유는 도와줄 생각말고, 집을 나온 일이며 외국으로 떠나려고 했던일.. 자기 일이나 먼저 해결하라며 충고합니다. 

선유의 충고를 들은 지석은 지금까지 계속 피하려고만 했던 자신의 일을 스스로 해결하기로 결심하고, 투자 계약건 문제도 피하지 않고 바로 잡겠다고 생각합니다. 

집에 돌아온 선유가 계속 어두운 표정이자 외숙모는 무슨 일인지 묻는데, 장태정이 언니를 죽게 한것도 모자라 분식집까지 못하게 만들고, 식중독 누명을 씌운 사실을 밝힙니다. 그리고 더이상 참지 않고 장태정에게 복수하겠다고 하는데

마침 신문에 엘식품 신입사원 모집에 대한 기사를 보게 됩니다. 외숙모에게 "제가 장태정 옆으로 갈거에요! " 말하며 이력서를 준비합니다.

주주들을 불러 모아 회의를 하는 날, 장모님과 함께 회사로 출근하는 장태정...

멀리서 태정을 보는 선유… '우리가 당한거 몇배로 갚아 줄거에요…' 복수를 다짐합니다. 

주주들이 모여 지석의 해임을 건의하고, 공회장은 애써 진정시키는데.. 그때 지석이 양복을 차려 입고 나타나 투자 계약건의 책임을 지고… "본부장은 사임하겠습니다." 말합니다.  

지석의 잘못을 덮으려고 했는데, 이걸 스스로 밝히자 공회장(정영숙)은 얼굴이 어두워 지고, 게다가 본부장까지 그만 둔겠다고 하니 놀랍니다. 

사위 태정을 본부장에 앉히고 싶은 우아란(김청)은 지석의 발언에 내심 반가워 합니다. 

"하지만… 회사는 떠나지 않겠습니다. " 지석은 미국으로 가려고 했던걸 마음을 바꿔 한국에 남기로 합니다. 

회의를 마치고 나오는 길.. 아란은 태정에게 "투자계약서는 자네가 잘 처리 한게 확실하더군… " 투자 계약을 성사시킨걸 칭찬하면서 본부장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힘을 쓰겠다고 합니다. 

태정은 승진에 대한 기대를 하는데...

엄마와 남편이 투자 계약에 대한 얘기하는걸 듣게된 지희. 지석의 잘못이 아니라 남편이 계약서를 바꿔치기한 사실을 알게 됩니다. 선유와의 일을 숨기고 회사 내에서 계속 일을 꾸미자 남편을 계속 의심하게 되는데, 앞으로 선유가 엘식품에 입사하면 어떻게 될지… 천상여자 29회도 기다려지네요..


* 2월 14일 천상여자 28회 줄거리 미리보기 

아란(김청)과 태정(박정철)이 회사복도에서 투자 계약서를 바꾼 얘기를 들은 지희(문보령)는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한 편, 지석(권율)은 선유(윤소이)에게 자신의 문제에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혀 보라는 충고를 받아들여 

주주총회에 나와서가는 지석의 밝은 얼굴에서..... 자신의 잘못을 당당히 인정한다. 

선유에게 칭찬을 받고 싶어 하는 지석의 밝은 얼굴에서..



2014/02/05 - [패셔니스타] - 별그대 연장 마지막회 예고편, 김수현 속옷광고 쇼핑몰시절 과거사진, 


2011/05/23 - [인테리어] - 김연아 연습동영상 경기일정, 피겨요정 김연아의 집공개 여의도 자이 주상복합


2011/06/05 - [오늘 이슈] - 추사랑 한국어 개구리송, 추성훈아내 야노시호 임신 러브스토리 보니…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