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27회 마지막장면에서는, 질투에 눈이 먼 타나실리(백진희)가 기재인(하지원)을 서고에 가두고, 훈육에 관한 책인 내훈강령을 백번 필사하라는 벌을 내렸어요, 음식과 물도 먹지 못하고 3일을 버틴 승냥은 쓰러지고, 타환(지창욱)이 발견하고...

기황후 28회 예고 영상을 보면, 타환 덕분에 정신을 차린 승냥…타환은 자신을 따라 나가자고 하지만, 냥이는 오히려 어떻게 지켜 줄수 있느냐고 하며 끝까지 남아 필사를 합니다. 충격을 받은 타환은 그 사건 이후로 점점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나도 보여 주고 싶구나.. 할 수 있다는 걸…냥이를 더욱 기쁘게 하고 싶다. " 승냥이가 글공부 하라고 할때는 농땡이만 부리더니 이제 제정신을 차리고,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학습을 합니다. 

한편, 타나실리 때문에 죽을 고비를 넘긴 승냥을 복수할 계획을 세우고, 백안(김영호)과 탈탈(진이한)과 상의 합니다. 

"죄를 짓게 하겠다는 말씀이십니까? " 사부인 탈탈도 궁금해지는 계획은…  

"황후의 인장을 빼앗을 생각입니다. 한번 시위에 건 화살을 다시 내려 놓는 일은 없습니다. " 황후 타나실리와의 기싸움에서 전혀 밀리지 않고, 한수 위인 냥이고육지책을 쓰겠다면서 자신이 기꺼이 미끼가 되겠다고 하는데...

백안은 "싸움은 재인 마마처럼 하는 것이다 "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작전을 수행하러 가는 승냥이다른 행성에서 뽑힌 후궁들은 여전히 승냥을 무시 합니다. 후궁들은 타나실리가 내리는 불임 탕약을 먹지 않으려고 연상궁(윤아정)을 돈으로 매수 하는데,  "큰 실수를 하셨습니다." 승냥은 소용없는 일이라고 충고 합니다. 

후궁 한 명인 오재인은 승냥에게 방법을 알려달라 하는데.. 주저 없이 귀싸대기를 날리는 냥이. "지금 뭐하는 짓인가? "  

오 재인은 어이가 없어 하는데, 이제 방법이라고 말하죠, 이때부터 승냥과 오 재인의 꿍꿍이가 시작됩니다. 

냥이와 오 재인이 싸운다는 소문이 퍼지고, 타나실리가 크게 화를 내며 후궁들을 모두 불러 모으고, 또 다시 귀비탕으로 속인 불임 탕약을 내립니다. 이 자리에서 오재인이 쓰러지는데… 은비녀를 입안에 넣자 색깔이 변하고 독이 검출 됩니다. 

한편, 위조지폐와의 전쟁 중인 왕유(주진모)는 범인을 잡으려는 기습 작전에 실패로 끝나고, 자기 수하에 있던 무송이 잡혀 고초를 당한다는 말을 듣자, "정공법이다" 

"지금 놈들의 본거지로 간다 " 최무송(권오중)이 잡혀 있는 매박상단으로 찾아갑니다.  

흑수(오광록)는 무송에게 명령을 내리는 자를 찾고 있었는데, 지난번에도 덫을 놓아 왕유를 다 잡았나 했었는데, 연비수(유인영) 때문에 놓쳤죠…제발로 왕유가 찾아오자 칼을 들이 댑니다. 

"너희들은 날 죽이지 못할 것이다. " 한치의 흔들림도 없는 왕유… 왕유가 연철(전국환) 승상의 조카 사위라는 말을 들은 흑수는 왕유를 살려 줍니다. 빨리 위조지폐 사건 해결하고 승냥이 만나러 가야 하는데, 쉽지가 않으네요... 

그러나 매박 상단의 주인은 연비수에게 편지를 보내 왕유를 제거하라 명령을 내립니다. 그날 밤… 깊이 잠들어 있는 왕유의 침소에 자객이 들어오고...

얼굴에 복면을 쓴 자객은 다름 아닌 연비수, 지난번 목숨값으로 한 번 살려주고, 이번에는 '악연이라면 여기서 끊는게 옳다, 왕유 ' 진짜 죽이러 왔네요, 

살금 살금 다가가 목을 치려고 하는데...

왕유가 눈을 떠 자객의 손을 잡고 실패로 끝났어요. 곧 연비수 정체 드러나겠네요..

오 재인이 쓰러진 사건을 놓고 탕약에 독이 들어갔다며 한바탕 난리가 나고, 황태후(김서형)까지 나서서 범인을 잡아야 한다고 명령합니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게 돌아가자 불안해 하는 타나실리…오빠 당기세(김정현)는 "황후마마께서는 함정에 빠지셨습니다." 걱정을 하는데, 연철은 무슨일이 생기면 다 해결하겠다며 큰 소리 칩니다. 

독만(이원종)과 불화(최무성)도 초조하게 지켜보는데...

은구슬을 넣어 보는데, 색깔이 전혀 변하지 않았어요.  

"결과가 나왔는가? " 

범인이 타나실리가 되나 했더니, 독이 없다는게 밝혀지면서 다시 의기 양양해 집니다.  

하지만, 모든건 다 승냥의 계획대로 착착 움직이고 있었어요, 궁 안에는 기재인이 준 곶감을 먹고 후궁이 쓰러졌고, 독살 하려 했다는 소문이 돕니다. 타나실리는 이제 승냥을 범인으로 몰고 가려합니다. 

다시 조례 시간이 되고… 타나실리는 또 탕약을 내리는데...

그런데 이번에는 냥이가 쓰러졌어요, 스스로 목숨까지 걸고 타나실리를 무너뜨리려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기황후 29회도 기다려집니다.   



2013/08/29 - [오늘 이슈] - 윤형빈 만두귀모양 학교짱 과거, 아내 정경미 다이어트 전후 충격 비교


2012/01/20 - [패셔니스타] - 참 좋은 시절 김희선 락산그룹 며느리 화보, 남편 박주영 재력 딸 연아


2012/02/08 - [패셔니스타] -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이상형 송재림? 아역배우 시절 과거 사진 보니...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