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공주 51회 마지막 장면은 황마마(오창석)가 설설희(서하준)매니저에게 연락해 로라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면서 끝이 났어요. 

오로라공주 52회에서, 설희는 앞에 있던 로라가 들을까봐 밖으로 나가서 전화를 받아요. 그리고 마마에게 바뀐 연락처는 알려 줄수 없으니 자기한테 얘기 하면 전해 주겠다고 하죠. 마마는 옆에 로라가 있으면 바꿔 달라고 하는데....

마마는 아는사람을 만나게 되어 전화가 끊어지고, 설희는 로라랑 식사를 하려는데, 또 다시 마마에 전화가 옵니다. 설희는 최감독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할지 로라에게 물어 봅니다. 

로라는 전화를 받지 않겠다고 합니다. 식사를 하던 로라는 설희에게 요즘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며 탈고 고민을 얘기 하는데 설희는 탈모에는 콩이 좋다고 알려주고, 두부도 좋다고 합니다. 두부 얘기를 듣던 로라는 얼굴이 굳어집니다. 

로라는 두부를 보면 슬퍼진다고 하고, 설희에게 천왕 두부가 우리 집이었다고 말합니다. 설희는 자기네 집안도 얘기 할까 속으로 고민하지만 지금은 떄가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로라가 천왕식품 딸이었다는 걸 알게 된 설희는, 그동안 드문드문 추측만 했던 로라의 사정을 전부다 알게 됩니다. 설희는 로라가 안타깝기만 하고..."내가 더 잘하고 신경쓸게요...매니저로서..." 로라를 옆에서 지켜주겠다고 합니다. 

로라의 오빠들이 미국으로 간 얘기를 꺼내며..."나... 이 집으로 이사올까요?" 설희가 말하는데, 논현동이라 집값이 비싸다며 말리는 로라. ㅎㅎ 어쨌든 우울했던 기분을 설희가 또 풀어 주네요. 

기분 좋게 집에 들어오는데, 계단에 한 남자가 기다리고 있고..

바로 황마마 였어요. 연락이 안되니까 로라네 집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어쩐일이에요?" 황마마의 등장에 깜짝 놀란 로라. 마마는 얘기좀 하자고 하면서 로라를 놀이터로 데려갑니다. 

마마는 대뜸 "결혼하자!" 고 합니다. 로라는 조깅하다가 충동적으로 하는 생각은 받아 들일 수 없다고 합니다. 

마마는 오래전부터 생각해 왔다고 하고, 빚이 10억정도면 다 해결해 줄수 있다며 로라를 설득합니다. 하지만 로라는 "더 이상 상처 받기 싫어요! " 마마의 누나들에게 잘 보일 자신이 없다고 합니다. "상처 받게 않해 !!" 마마는 간곡하게 애원하는데... 오늘 마마의 절절한 눈빛~ 넘 안타까웠어요 ㅠㅠ

로라는 마음에도 없는 모진 소리를 하고 돌아 섭니다. 마마는 쫓아가면서 로라를 잡고, 로라를 껴안지만 로라는 마마를 뿌리치고 가버립니다. 

하지만 집에 와서는 혼자 화장실에 들어가 펑펑 울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억지로 이별하고, 가슴이 답답해 미칠것만 같은 로라. 로라도 넘 안됐어요. 

한편, 집에 들어온 설희는 부모님에게 로라의 집안을 얘기 합니다. "로라 가여워 죽겠어요.. 알고 봤더니 천왕식품 딸이었어요."

"어머나..." 설희 엄마는 어쩐지 로라한테 귀티가 줄줄 흘렀다면서 더욱 로라를 마음에 들어 하고 며느리 삼고 싶어 합니다. 

설희는 인터넷에서 로라네 천왕 식품을 검색하고... 

회사의 갑작스런 부도와 로라 아버지의 사고까지 알게 됩니다. 점점 더 로라를 챙겨 주고 싶은 설희는 다음날, 어머니에게 특등급 소고기와 사골을 부탁하고, 로라네에 갔다 줍니다. 

로라의 모진 말에 상처를 받은 마마... 누나들이 있는 집에 들어가지 않고, 오피스텔에 홀로 머물며 조용히 생각에 잠기는데...

같은 시각, 집에서 마마의 큰 누나 시몽(김보연)은 레스토랑 오는 단골 손님 딸이 마마에게 어울릴거 같다며 소개할 생각에 들떠 있어요.

미몽, 자몽도 마마에게 잘 어울릴거 같다면 좋아 하는데... 마마가 그렇게 좋아 하는데, 누나들 간섭이 갈수록 심해 지네요... 누나들 때문에 로라-설희 러브라인 응원하고 싶다능.. 

마지막 장면은.. 마마는 아침일찍 부모님 산소를 찾아가 엄마에게 로라랑 가정 이루면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말합니다. 마마의 엄마도 마마가 행복하면 누나들도 이해할거라며 용기를 주는데... 마음을 정리한 마마는 로라네 집으로 갑니다. 

집앞에서 어느집이 로라네 인줄몰라서 '떡대야!' 불렀는데요~ 애틋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와중에 떡대 이름 불쑥 튀어나와 빵 터졌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마마가 로라의 어머니를 만나 결혼하고 싶다고 마음을 밝힐거 같아요. 그리고 로라의 사연을 알게 된 설희는 곧 자신의 정체를 밝히게 될거 같은데요, 오로라 공주 53회도 기다려 집니다. 



* 오로라공주 52회 예고 미리보기 

시몽(김보연)은 마마(오창석)를 위한 새로운 신붓감을 구하고, 

그 사이 마마(오창석) 는 로라(전소민) 집을 찾아간다. 

하지만 확고한 로라의 태도에 마마의 가슴은 아프기한데.. 

한편, 설희(서하준)는 로라의 과거를 듣고 더 잘해주기로 마음 먹는다.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