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왕 11회 마지막장면에서 주다해(수애)는 도경(김성령)을 만나 가짜 유전자 검사지를 내밀고

도훈과 도경이 모자 관계가 아니냐며 추궁하는데, 도경이 아무말도 하지 못하며 인정하는 모습으로 끝이 났어요.  

야왕 12회에서, 주다해가 도훈의 출생의 비밀까지 알게 되자 도경은 어쩔수 없이 결혼을 승락합니다. 

그리고 회사에 출근하지 않고 사라져버립니다. 도훈은 누나와 연락이 되지 않자 차재웅(하류/권상우)을 찾아갑니다. 

"전무님이 이틀동안 연락이 없다니...무슨 말이야?"

"저한테도 아무말 없이 사라졌어요. "

하류는 엄삼도(성지루)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사람을 하나 찾아야 하는데 말이야.."엄삼도는 모든 라인을 총 동원해 도경을 찾고,  

드디어 도경이 있는 곳을 알아 냅니다. 도경은 한적한 바닷가 마을에 있었어요.

사랑했던 남자의 죽음과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과거가 밝혀질 위기에 처한 것도 모자라

주다해와 아들 도훈이 결혼까지 하게 되자 자포자기 하는 심정으로 도피를 한 건데요...

차재웅(하류)이 찾아오자 도경은 "이미 끝난 일이에요." 주다해의 과거를 밝히는걸 그만 두겠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하류는 "이대로 끝낼 수 없습니다." 라며 끝까지 가보겠다고 합니다. 

하류는 도경에게 주다해는 절대 결혼식장에 들어갈수 없을거라는 말을 남깁니다.  

드디어 결혼식날이 되고, 고모 백지미(차화연)은 결혼을 반대하던 도경이 갑자기 마음을 돌린걸

이상하게 생각합니다. 

백지미는 도경에게 "주다해한테 약점 잡혔니?" 약을 올립니다. 

사실 고모도 도경과 도훈이 모자 관계라는 걸 이미 알고 있는 인물이죠. 

"고모!!!" 가뜩이나 심란한데 고모가 또 신경을 건드리자 도경은 화를 냅니다.

신부화장을 하던 주다해에게 홍안심(이일화) 아줌마가 전화를 하고, 

홍안심은 하류가 시킨대로 일본에서 귀국했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다해는 신부화장도 대충하고 홍안심을 만나기 위해 식장으로 달려 옵니다. 

안심아줌마는 하류가 시키는대로 약속이 있다고 가버리고... 예식장 직원이 다가와 결혼식 영상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영상을 본 다해는 하류와 다해, 은별이의 영상으로 바뀌어 있자 당황합니다. 

심지어 전화가 걸려왔는데 하류의 목소리였어요. 바로 눈앞에는 차재웅이 있고 전화기에서는 하류의 목소리가 들리고...

다해는 차재웅을 하류로 의심했었는데 하류 목소리를 듣고 완전 놀래서 전화기를 떨어트립니다. 

 결국 주다해는 결혼식장에 들어가다가 기절을 하고, 응급실에 실려 갑니다. 

며칠후 병원에서 퇴원한 다해는 다해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어른들에게 인사를 올립니다. 

백회장(이덕화)는 다해를 반갑게 맞아주고, 다해는 아버님에게는 손주 세 명을 안겨드리고

회사 주주들에게는 배당금 3배를 안겨드리겠다고 말해 백회장을 기쁘게 합니다.  

한편, "저.. 어떡해요.... 재웅씨가 헤어지재요... " 차재웅의 이별 선언이 믿기지 않았던 석수정(고준희)은 

재웅에게 매달리지만, 재웅은 헤어지자는 말만 합니다. 

그런데 재웅의 행동에서 수정은 뭔가 이상한 점을 느끼게 되고... 하류가 있는 교도소를 찾아 갑니다. 

이전에 재웅은 수정에게 하류가 사고를 쳐서 교도소에서 아직 나오지 못했다고 말했는데요.. 

"말씀하신 하류씨... 출소 날짜에 출소 했는데요..."

하지만 교도관은 출소 증명서를 보여주면서 하류가 이미 출소했다고 알려 줍니다.

출소한 하류는 사라지고, 하류의 형 차재웅은 자신에게 헤어지자고 하고...혼란스럽기만 한 수정. 

주다해는 도훈의 부탁으로 차재웅에게 결혼식 답례품을 전하기 위해 변호사 사무실을 찾습니다. 

그러나 차재웅은 잠시 자리를 비우고...사무실에서 수정을 만납니다. 

수정은 차재웅이 좀 변했다고 하고, 이 말을 들은 다해는 뭐가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해 하는데....

수정은 별일 아니라는 듯 말을 멈춤니다. 

사무실에 들어가려던 차재웅(하류)은 수정과 다해의 얘기를 엿듣게 되고... 

"주다해! 너 때문에 난 모든걸 잃었어!!! 이젠 니 차례야!!!"

주다해의 가면을 벗겨내기 위해서 노력하는데... 이때 엄삼도에게 형의 시체를 찾았다는 연락을 받습니다.

하류는 형의 장례식을 치르는데 이 자리에 또 주다해가 나타납니다.  

수정은 자신이 사랑했던 차재웅이 이미 죽은 사람이라는걸 알게 되고 오열합니다. 

그러나 하류의 말을 모두 믿을 수 없었던 수정은 변호사 사무실을 뒤지고... 

사무실에 숨겨둔 하류의 가방에서 하류의 가족사진을 보게 됩니다. 

수정은 하류가 예전에 주다해와 결혼하고, 딸이 있었다는 사실을 믿게 되고, 

하류를 만나 복수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면 돕겠다고 말합니다.

수정이가 추적끝에 차재웅이 하류라는 걸 알게 됐는데요, 

사진속에서 주다해의 얼굴을 봤으니 자신의 아빠 석태일(정호빈)에게 접근할때 반대하게 될 것 같네요. 

하류는 형의 장례식을 무사히 마치고 도경을 찾아 옵니다. 

도경이 위로의 말을 건네자.. 하류는 갑자기 도경에게 다가가더니 와락 껴안았어요. 

도경은 하류의 행동에 당황하지만 이내 하류의 품에 안겼는데요... 

도경은 차재웅(하류)과 계약 커플로 시작했지만, 점점 마음이 끌리게 되고 

하류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될것 같습니다. 야왕 13회도 넘넘 기다려 집니다. 



* 야왕 12회 예고 미리보기

도경이 결혼 승낙 후 사라졌단 도훈의 연락을 받은 하류는 

사라진 도경을 찾아 나선다. 

결혼식 당일, 웨딩드레스를 입은 다해 앞에 재웅의 모습으로 하류가 서 있는 동시에 

하류의 목소리로 걸려온 전화를 받은 다해는 몹시 놀라는데...


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꾹! 한방 눌러주세요~ *^^*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