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왕 9회 마지막 장면에서는, 도훈(정윤호)이 차재웅(하류/권상우) 변호사를 식사에 초대하고, 

이 자리에 주다해(수애)가 나타나는데... 차재웅의 얼굴을 본 다해가 깜짝 놀라면서 끝이 났어요. 

야왕 10회 예고 영상을 보면, 다해는 당황하고 놀란 마음을 애써 진정하고... 

차재웅(하류)는 다해에게 자기 소개를 합니다.  "차재웅이라고 합니다."

다해는 차재웅(하류)가 준 명함을 보는데... 

명함을 확인하고도 다해는 도저히 믿을 수 없어 합니다. 

차재웅(하류)은 도훈에게 "천사랑 사귀는 도훈씨가 부럽네요... " 칭찬을 건네고 아무렇지 않게 행동합니다. 

다해는 화장실에 갔다 온다며 자리를 피하고.... 놀란 마음을 진정시킵니다. 

다해는 의붓오빠 주양헌(이재윤)에게 전화를 걸어 하류가 살아 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다해 너 왜 자꾸 그래? 하류 죽었어..." 하지만 양헌은 하류가 분명 죽었고, 자신이 확인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해는 하류가 죽었다는 말을 믿지 못하고, 변호사 사무실을 찾아 갑니다. 

또 홍안심(이일화) 아줌마를 찾아 가는데, 안심은 다해를 보자마자 화를 내며 다시는 오지 말라고 합니다. 

차재웅의 명함을 구겨버리는 다해... "다른 사람이 아니라 분명 하류야. "

"넌 하류야!!" 차재웅이 하류라고 확신합니다. 

한편, 도경(김성령)은 계속해서 주다해를 조사하고, 다해를 불러 하류가 보낸 팩스에 대해 추궁합니다.   

"내 방으로 온 이 팩스 말이야... "

"두 사람 아는 사이라는 건가?" 도경은 다해에게 하류에 대해 물어보는데, 다해는 모른다고 잡아 뗍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다해랑 결혼하겠습니다." 도훈은 다해와 결혼을 서두르고... 

하류도 다해에 대한 복수를 서두릅니다. 하류는 차재웅 행세를 하며 아버지의 집을 찾아가고... 

형 사진을 보며...  "형 지켜봐줘.. 형이 받았던 고통보다 백배.. 천배로 복수해 줄게.. "

은별이와 형까지 죽게한 다해를 지옥으로 보내겠다고 다짐합니다. 

하류는 도경과 점점 가까워 지게 된다는데요, 도경이 하류의 복수에 힘을 보태줄것 같아요.

야왕 10회도 정말 기대 됩니다. 


* 야왕 10회 예고 미리보기


다해는 양헌에게 연락해 죽은 하류가 어떻게 살아있는 거냐고 따지고, 


재웅의 정체에 의심을 품고서 불시에 변호사 사무실로 찾아간다. 


안심을 찾아가 하류의 행방에 대해 캐묻는 다해에게 


안심은 다시는 찾아오지 말라고 차갑게 말한다. 


한편, 하류는 도경에게 수임료 대신 저녁을 함께 하자고 말하는데...



2013/02/18 - [드라마 리뷰] - 야왕 11회 - 도훈씨, 애기때 사진이 왜 없어?


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꾹! 한방 눌러주세요~ *^^*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