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에 여러 좋은 제품들이 많지만, 빵이나 케이크 종류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구입하게 되는데요


계절마다 새로운 상품도 나오니까 새로 나오는 것도 호기심에 먹어보게 돼요


얼마전부터인가 예전에 없던 호두파이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일단, 코스트코 답게 크기가 장난 아니게 크네요.


그리고 호두의 양도 많아보여서 구입해봤어요. 코스트코 호두파이 가격은 14,990원이에요.



집에서 만들면 더 좋겠지만, 제과 제빵은 영 소질이 없어서...


암튼 집에 오자마자 맛을 보려고 꺼내 봤어요. 


워낙 크기가 크니까 빵칼로 자르기도 쉽지가 않아 보이네요




호두는 우리 뇌 모양이랑 닮았잖아요 하루에 한 개 정도 꾸준히 먹으면


두뇌발달에 좋고, 기억력도 좋아진다고 하네요. 또 탈모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호두파이를 잘라봤더니 단면에서 보이듯이 위에는 호두가 박혀있고, 안쪽으로 두꺼운 필링이 들어 있어요.

호두는 미국산으로 크고 맛도 좋아요. 근데 필링층이 거의 설탕범벅이라 할만큼 정말 달아요.

좀 덜 달았으면 좋은데 외국 입맛 레시피인가봐요

단 거 잘 드시는 분들에게 좋을텐데... 저는 단 건 별로라 거의 걷어내고 위에 호두부분만 먹었어요.


코스트코 케익 너무 커서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당장 먹을건 락앤락에 넣어 냉장실에 넣고,

나머지 조각들은 랩으로 싸서 냉동실에 보관하면 나중에 꺼내 먹을 때 처음 그맛 그대로랍니다.



2011/01/14 - [장바구니] - 코스트코 고구마케익, 락앤락에 보관하기

2011/02/25 - [장바구니] - 코스트코 사커토르트 Sacher Torte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