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끝나는 시간에 갔더니 딸기가 세일을 해서 두 팩이나 득템을 했어요. 



요즘 나오는 딸기는 하우스 딸기라 크기도 크고, 당도도 높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생크림 케이크나 씨리얼이나 또 여기저기 넣어먹어도 정말 맛있죠...



글라스락에 생크림 케이크 만들고 생크림이 약간 남아서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딸기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은 ...


식빵 두장을 준비하고 식빵의 한면에 생크림을 바르세요


딸기를 반으로 잘라서 생크림 바른 면에 가지런히 놓아줍니다.


생크림 바른 나머지 식빵으로 덮어주면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완성이에요~



네모난 식빵을 사선으로 잘라서 접시에 담았더니 보기만 해도 예쁜 샌드위치가 완성되었어요.


예전에 파리크라상에서 이런 비슷한 샌드위치를 먹어본적이 있어서


기억을 떠올려 만들었는데 거의 비슷한 맛이 나네요. ㅎㅎ



생크림 케이크와 마찬가지로 만든 다음에 냉장고에 30분 정도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샌드위치가 된답니다.



딸기의 달콤함과 생크림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아이들 간식으로 정말 좋아요.



2011/12/02 - [오늘 요리] - 초간단 딸기 생크림 케익만들기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