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에서 이번주 추가할인하는 형돈이가 반한 호빵을 사와 시식해봤어요. 


호빵하면 겨울철 대표간식이죠.. 호호불어가며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한 호빵~


첨에 형돈이가 반한 호빵이라고 해서 

형돈이가 돈까스도 팔고 이제 호빵까지 파나 했더니

삼립호빵 모델이었던 거죠 ㅋㅋㅋㅋ 

삼립하면 어릴때부터 유명한 브랜드고 많이 먹어왔던 거니까 구입해봤어요. 

12개 들어있는 한 박스에  가격은 7990원이에요. 한개에 600원 조금 넘는 가격이네요. 


단팥 진빵이랑 야채 호빵 두가지 종류인데.... 야채를 골라봤어요.

호빵의 초록색이 보기만 해도 야채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네요... 

재료도 양배추, 양파 국이고, 쌀가루도 들어갔다고 하니 왠지 믿음이 가요. 


박스를 열면 하나 하나 낱개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먹기 직전 해동해서 찌면 될거 같아요. 



무한도전에서도 잘나가고... 홈쇼핑에서도 잘가나는 항돈이... 항돈이가 반했다는 호빵맛은 어떨런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찜통에 호빵을 넣고 3분간 쪘어요~




따끈한 호빵을 반으로 쪼개보니... 속이 고기와 야채로 꽉 차있네요. 일단 푸짐하고요... 

맛을 보니 괜찮기는 한데 조미료에 민감한 분들이 먹기에는 약간은 양념맛이 강할지도 모르겠어요. 

어쨌거나 제 입맛에는 아주 굿이네요! ㅎㅎㅎ

사올때는 많은거 같더니만... 4개 찌고 나니 몇개 안 남았네요 ㅋㅋㅋ

이번주 까지 세일이니까 몇개 더 사왔다가 냉장고에 넣어두고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꺼내 먹어야 겠어요.
 
추운 주말인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2011/12/13 - [장바구니] - 코스트코 추가 절약 쿠폰 2011.12.12-12.18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