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로 바람이 쌩한게 완전한 겨울이네요.

겨울에 추운건 딱 질색이지만 이맘때라 좋은 이유 딱 하나만 대라면 바로 회 맛이 좋아진다는 거죠!


추울수록 회는 쫀득하고 탱탱한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주말 오후 코스트코가서 몇가지 장보고, 저녁거리로 회 한접시 구입했어요. 

어떤 회를 고르까 고민하다가... 광어회는 저번에 먹었고 

요즘 연어가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연어+광어회 콤보로 골라봤어요 ㅎㅎ


여기는 코스트코 회 코너에요.. 광어회만 있는것, 광어+ 연어회 콤보, 아래쪽은 송어회에요. 

저번에 송어회 시식있어서 초고추장에 먹어봤는데 회덮밥으로 해 먹으면 맛날거 같더라구요. 


집에 오자마자 대충 정리하고 연어회 시식에 들어갔어요. 
 


광어회도 도톰하니 맛나보이고, 연어회는 아주 색깔이 선명한 것이 군침이 넘어가요. 




상콤하라고 레몬즙도 살짝 뿌려주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연어회부터 한점 입어 넣어 봅니다~


입에 넣자마자 샤르르~~ 부드럽게 넘어가 버리네요. 

훈제연어는 많이 먹다보면 특유의 향 때문에 약간 느끼한 맛이 있는데

그래서 그냥 먹기 샌드위치나 베이글에 넣어 먹거든요. 

근데 생 연어회는 정말 프레쉬한 느낌이에요.  

생 연어에 와사비 찍고 밥이랑 먹으니까 그대로 연어초밥 되고요. 아웅~ 맛나네요.


연어회를 막 먹다보니 광어회에 잠시 소홀했는데 광어회도 저번보다 육질이 탱탱하니 맛났어요.  

제일 좋아라하는 광어회 지느러미살도 아쉽지 않게 들어있네요.

광어+연어회 콤보가 2만2천원 정도로 광어회 한가지 있는거 보다 한 5천원 정도 비싼데

가격도 괜찮고 양도 넉넉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이 되었답니다.
 
오늘 밤부터 더 추워진다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2012/01/29 - [오늘 요리] - 생크림케이크~ 집에서 글라스락에 간편하게 만들어요

2011/10/22 - [장바구니] - 코스트코 광어회 할인, 맛도 가격도 기똥차요~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