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군의 태양 13회 마지막장면에서, 차희주(한보름)가 나타나 태공실(공효진)에게 몸을 빌려 달라고 하죠.

몸을 빌려주면 주중원(소지섭)을 납치한 범인을 찾을 수 있다고... 태양은 고민하는데 ...

이때 주군이 타나나 태양의 몸을 잡고, 차희주가 사라졌어요. 

주군은 "당신 나 알지? 너 구누야... 태양이야?" 태공실에 대한 기억을 잃었지만 왠지 자꾸 태양에게 끌리는 주군. 

주군의 태양 14회 예고 영상을 보면, 하지만 태양은 주군에게 모른다고 한것 같고.. 주군은 가버립니다. 

홀로 남은 태양... 울적해 하고 있는데, 강우(서인국)가 와서 맥주를 마시며 태양을 위로해 줍니다. 

주군은 한나(황선희)와 데이트를 하고...

차희주의 쌍둥이 자매 한나는 예전에 주군이 태공실에게 선물해줬던 태양 목걸이를 똑같이 하고 있어요. 

한나는 "내 옆에 니가 있다면 사과는 할게... 미안하게 됐어. 언니!" 하며 읖조리는데... 귀신 차희주가 듣고 있어요. 

여기서 대반전! 한나는 차희주의 쌍둥이 언니잖아요... 알고보니 귀신이 원래 한나고, 한나로 사는 사람이 차희주였어요.

성형 수술 싹 하고, 주군 사건 공소시효 끝나기를 기다려 귀국한거였네요.  

왠지 쌍둥이 자매들이 주군을 걸고 내기했다가 차희주만 죽게 된거 같아요. 

한편, 영매사 고여사는 공실을 찾아와 "우리의 계약은 잊지 않았겠지? 평범한 삶은 접어 두는게 좋겠어!" 주군을 살려줬으니 이제 자기와 했던 계약을 따르라고 합니다. 

영매사는 죽은 처녀를 모아 오라고 하고...

공동묘지를 가는 태양.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공실은 남자와 만나고 있는데, 주군이 공실을 찾아오고...

주군이 태양의 어깨를 만지고, 

찌리~ 위험했던 순간이 지나갑니다. 

"우리 캔디는 여기서도 외롭고 슬픈가?"

주군을 잊으려 하는데, 괴롭기만 한 태양.

한편, 지난번 주군을 도라이버로 가격한 범인이 태양을 찾아 옵니다. "그 여자.. 킹덤 직원이라고 했어. " 

아이 귀신이 자꾸만 보여서 괴롭다던 범인은 결국 강우에게 잡혀서 경찰에 넘겨졌어요. 

주군은 태양을 바라보고...

"너 나한테 뭐야! " 주군의 태양과 무슨 관계 였던것 같은 느낌을 떨쳐 버릴 수가 없는데...

"내가 남달리 발달한 육감을 제대로 떨었거든요..."

냉정하게 돌아서는 태양. 

"너 정말.. 없어도 돼? 돌아봐 !! "

"그래, 이제 다 끝났어!!" 이번주 주군의 태양 14회, 15회  빨리 보구 싶네요~ 완전 기다려 집니다. 



* 주군의 태양 14회 예고 미리보기 

태공실은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주군 때문에 겨우겨우 마음을 추스리는데 죽을 거 같다. 

새로운 마음으로 대학 복학을 결심하는데, 

갑자기 영매사 고여사가 찾아와 죽은 처녀들을 모아달라고 하고...



2013/09/05 - [오늘 이슈] - 소지섭 공효진 키스신, 주군의태양 목걸이, 태공실 태양 목걸이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