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공주 52회 마지막장면은, 부모님 산소에 다녀온 황마마(오창석)가 갑자기 오로라네 집을 찾아가면서 끝났어요. 

오로라공주 53회에서는, 집앞에서 어느 집인지 몰라 당황하던 황마마가 "떡대야~" 하고 부르자, 안에서 떡대가 귀를 쫑긋 거리면 일어 섰어요. 떡대는 벌써 마마 형아가 왔다는걸 알아 챈거죠~ 완죤 영리해요 ㅎㅎ 

계속 떡대를 부르는 소리에 집에 있던 로라 엄마는 누가 온걸 알아채고, 문을 열어 줍니다. 마마는 알타이르 조연출이라고 소개하고, 들어오자마자 로라네 엄마에게 넙죽 절부터 합니다. "황마마라고 합니다."

로라 엄마 사임(서우림)은 마마를 보며 왠지 낯이 익었는데, 예전에 로라가 마마랑 사귈때 보여준 사진이 떠올랐어요. 로라 엄마가 아는체를 하자, 마마는 그동안 로라(전소민)와 사귀었고, 누나들 때문에 헤어졌지만, 로라와 계속만나고 결혼하고 싶다고 털어 놓아요. 

로라의 어머니를 자기 편으로 만들어 로라와 다시 만나려는 마마. "어머니께서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하지만 너무나 갑작스러운 얘기에 로라 엄마는  놀라고, 일단 로라와 상의 하겠다고 합니다. 

왕여옥(임예진)은 딸이 드라마 촬영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간식을 싸가지고, 사공과 함께 촬영장에 갑니다. 사실 간식 배달은 핑계고 로라에게 사공이를 한번이라도 더 보이기 위해서 였어요. 둘이 맺어 줄라고 애쓰는 지영엄마. 

그런데, 여옥은 촬영장에서 만난 훈남 감독 윤해기(김세민)에게 첫눈에 반합니다. 윤해기도 속으로 지영엄마가 여성스럽고 귀엽다며 호감을 느낌니다. 간식을 먹고 다시 촬영이 시작되고 윤해기는 "레디.. 액션!! "을 외치는데...

여옥은 윤해기 감독의 카리스마에 반해서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왔어요. 사실 과거에 왕여옥도 잠시 연예계에 몸담았었죠. 이러다 윤해기 감독이랑 친해서 드라마 나올려나 모르겠네요 ㅎ

여옥은 집에 오자마자 인터넷에 윤해기 감독 이름을 치고, 어떤 남자 인지 조사에 들어갑니다.

"왜 마흔 하나 밖에 안된거야..." 자기보다 훨씬 어린 나이에 살짝 좌절하는 여옥. 그래도 요즘은 연상연하가 트렌드이고, 윤해기 감독도 별거 상태이니... 어쩜 가능성이 있을듯도 합니다. 

한편, 노다지(백옥담)는 토요일 오후 늦게 청낭한의원을 찾아 갑니다. 마침 응급 환자를 보고 나오는 박사공(김정도)을 만납니다.  

"혹시나 해서 와 봤어요." 다지는 손목이 시큰 거려 한의원을 찾기는 했지만, 얼마전 사공이가 했던 "자꾸 신경쓰이고, 챙겨주고 싶다"는 말을 들은 후 계속 고민하다가 용기를 내서 찾아간거 같아요. 

"어디 아파요?" 사공은 미용실에 갔다가 다지가 그만 뒀다고 해서 다시 못 만나나 상심했는데, 이렇게 다지가 절로 한의원을 찾아오니 내심 기분이 좋고~ 나타샤(송원근)를 만나기로 한 약속도 취소 합니다. 

한의원으로 다지를 데리고 가서 진맥을 하는 사공. 다지는 아이를 사산한지 얼마 안되서 몸이 회복이 안되있는데 이런 사정을 사공은 알고 있죠. 다지 몸이 좋지 않다며 걱정을 하고, 시큰거리는 손목에 침을 놓아 줍니다. 

집에서 사공과 데이트할 생각에 들떠있던 나타샤는 사공과 연락이 안되자, 병원에 전화를 하고 간호사로부터 사공이 다지랑 함께 나간걸 알고 눈에 쌍심지를 켭니다. 

설희는 촬영이 일찍 끝난 로라를 데리고 병원을 갑니다. 로라는 병원소리에 놀라고, 혹시 성형외과라면 가기 싫다고 하는데... 알고보니 탈모 클리닉이었어요. 로라가 머리카락 빠진다고 하니 설희는 손수 병원을 데리고 가고, 탈모예방에 좋은 검은콩 까지 먹으라고 줍니다. 

아무래도 로라네 집안이 천왕식품이었고, 망했다는 얘기를 들은 설설희(서하준)가 로라를 더욱 살뜰하게 챙기는것 같아요. 로라가 머리카락 때문에 계속 걱정하자, 차라리 밀면 어떠냐고 농담을 하는 설희. 로라는 째려보며 먼저 밀라고 하고, "밀고와요? 밀어요?"

당장 머리 밀러 가려는 설희를 끌어 당기는 로라. "앉아요.. " 로라는 속으로 상남자라며 설희에게 더욱 끌림을 느낌니다. 

집에 돌아온 로라에게 엄마는 "황마마란 사람 다녀갔어.. 아침녘에..." 마마의 얘기를 꺼냅니다. 로라 엄마는 마마가 잘 생기고 목소리도 좋고 눈빛도 맑은 사람이라며 마음에 들어 합니다. 

로라는 마마가 빚 갚아 줄테니 결혼하자고 했다고 알려줍니다. 하지만 누나들 때문에 다시 시작할 용기가 안나는데.. 그런데 마마가 포기하지 않고, 내일 또 찾아 온다는 말에 심난하기만 합니다. 

누나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계속 로라를 만나려고 하는 마마, 아직은 미련이 남아 있는 로라. 과연 두 사람은 다시 인연이 될 수 있을까요? 오로라공주 54회도 궁금해 집니다. 



*오로라공주 53회 예고 미리보기 
마마(오창석)는 다짜고짜 사임(서우림)을 찾아가 그간의 사정을 전하고 
모든 것이 갑작스러운 사임은 난감하기만 하다. 
뒤늦게 소식을 알게 된 로라(전소민)도 당황스러운데.. 
한편, 나타샤(송원근)는 사공(김정도)이 자신과 약속은 취소한 채, 
다지(백옥담)와 함께 있는 것을 알고 질투에 휩싸인다.




2013/09/06 - [드라마 리뷰] - 오로라공주 79회, 오로라공주 촬영장소보니.. 황마마 나타샤 만난 절 



2013/08/31 - [오늘 이슈] - 나 혼자 산다 김용건 떡볶이집 알고보니....김용건 먹방, 김용건 하정우, 김용건 성형전



2013/09/06 - [오늘 이슈] - SNL 코리아 유희열 프랑스혼혈 오해? 마성의 남자 유희열 흑역사 과거사진보니...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