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공주 지난 55회에서는, 박사공(김정도)에게 여자가 생긴걸 직감한 나타샤(송원근)가 본격적으로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일부러 사공에게 자취하는 친구 갖다 주라면서 반찬을 싸주고, 사공을 미행 합니다. 

오로라공주 56회에서, 사공은 반찬이랑 한약을 가지고 지난번 노다지(백옥담)를 데려다줬던 아파트로 가는데, 때마침 다지가 시장을 보고 무거운 짐을 낑낑들고 옵니다. 입구에서 마주친 다지와 사공. 사공은 짐이 많다면서 집까지 들어다 준다고 합니다.

차안에서 사공과 다지를 노려 보고 있던 나타샤는 "뭐야! 저것들!! " 분노하고... 두 사람이 함께 아파트로 들어가자 "살림차린거야?" 이성을 잃는데... 나타샤는 사공이 어떻게 나오나 보려고 일부러 전화하는데, 사공은 대치동이라고 거짓말을 합니다. 

사공은 다지가 열무를 잔뜩 사온걸 보고, 김치 담그지 말고 마트에서 사고, 저녁도 먹고 오자고 합니다. 다지는 알았다고 하고~ 두 사람은 마트로 고고씽~

사공이 다지에게 다정하게 대하는걸 보고 질투심 폭발한 나타샤. 나타샤는 "애도 아니고, 어른도 아니고.. 저런게 뭐가 좋다구! " 다지같은 애한테 오빠를 뺏겼다는 데 분노합니다. 

나타샤는 사공의 차를 계속 따라가는데... 마트에서 장보는 사공과 다지를 몰래 훔쳐봅니다. 

사공은 다지의 몸이 많이 약해졌다면서 복숭아랑 두유랑 이것저것 잔뜩 카트에 담고 계산을 합니다. 그리고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서 일산까지 갑니다. 

떡볶이집에서 기다리는 동안 다지의 시큰거리는 팔목을 봐주고, 걱정스런 눈빛으로 보는 사공. 이장면 보는데 갑자기 떡볶이 넘 먹고 싶어 찾아봤더니~ 일산 운정 얌얌떡볶이라고 하네요~ 

밖에서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나탸사는 배신감에 대성 통곡을 합니다. 

사공은 다지에게 오피스텔을 얻어 줄테니 나오라고 합니다. 다지는 메이크업 선생님 집에 더부살이를 하고 있는데, 노처녀 선생님은 다지를 하녀 부리듯 맨날 일 시키고, 자기는 손 하나 까딱하지 않죠. 

다지도 처음엔 시키는 대로 했지만, 점점 지쳐 가고 있는 참이에요. 그런데, 부자집 한의사 선생님이 반찬도 갖다 주고, 사귀자고 하니까 결국 마음을 받아들이기로 합니다. "선생님도 생각해 보시구... 나인지 그쪽인지 결정하세요.

현재 사공은 동성연인 나타샤를 정리하지 못한 상태인데요..  다지가 나타샤와 자기 중에 선택하라고 하자 나타샤를 정리하려고 마음먹어요.  

믿었던 오빠의 배신에 눈물을 흘리는 나타샤. 라디오에서는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가 흐르고 있죠. 지금까지 사공오빠 하나 믿고 와 온갖 집안일 다하고, 지영한테 구박까지 받으며 참았던 나타샤인데, 나타샤 넘 불쌍하고 안됐어요. ㅠㅠ

한편, 로라는 촬영을 마치고 집에 도착합니다. 엄마도 까먹은 생일을 챙겨주고 깜짝 이벤트까지 해준 설희에게 "평생 못 잊을거 같다구요.. 감동 먹었어요."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로라는 다정한 눈빛으로 설희를 배웅하고...마음속으로 여친에게 버림받으면 자기한데 오라고 하죠. 로라의 마음은 매니저 설설희(서하준)에게로 향하고 있어요. 그런데 집에 들어가니 로라엄마가 알타이르 책을 보고 있고 로라는 어찌 된일인지 묻는데...

로라 엄마는 낮에 황마마(오창석)가 다녀 갔다고 말해 줍니다. 점심에 해물탕도 같이 먹고, 한강으로 산책도 같이 갔다고 하죠.  

마마는 로라 엄마에게 살갑게 대하며 자기 편으로 만들더니.."어머니께서 좀 도와주시면... 가슴 아프시거나 절대 후회하실일 없게 할게요." 절절하게 부탁합니다. 

로라 엄마는 황마마의 자상함에 홀딱 반해서 예비 사위로 점찍고, 도와주기로 하는데요... 마마에게 들은대로 매니저가 거짓말 잘하는거 같다면서 조심하라고 주의를 줍니다. 마마가 설희의 험담을 한 걸 알게된 로라는 발끈하죠. 

뭔가 결심한듯 마마에게 문자를 보내는 로라. 내일 좀 만나자고 하죠. 마마가 로라 엄마한테 공들이고 있는 사이, 로라는 설희에게 마음을 빼앗겼는데요, 만나서 담판을 지을거 같아요.

마지막 장면은 다지와 데이트를 마치고 온 사공이 시치미를 뚝 떼고 열무 떨이해서 사왔다며 봉지를 내미는데... 

모든 사실을 알고 있는 나타샤가 사공을 보면서 끝이 났어요. 나타샤의 반격이 이어질런지... 다음장면 궁금해 죽겠어요. 오로라공주 57회도 정말 기다려 집니다~




* 오로라공주 56회 예고 미리보기 


다지(백옥담)와 사공(김정도)의 다정한 모습에 

나타샤(송원근)는 분노와 배신감에 휩싸인다. 

사공은 아무 것도 모른 채 거짓말까지 하게 되는데.. 

마마(오창석)는 틈만 나면 사임(서우림)을 찾아가 시간을 보내고, 

로라(전소민)는 설희(서하준)가 점점 끌리기 시작한다.




2013/08/05 - [드라마 리뷰] - 굿닥터 첫회 예고, 서번트 증후군, 굿닥터 시놉시스, 등장인물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