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에서 이번주에 치즈케익 할인한다는 소식 일전에 전해드렸죠



12,990원 하는 치즈케익을 이번주 일요일까지 2,500원 할인해서

10,490원으로 아주 착한 가격에 나왔네요 ㅎㅎ


마침 장볼거리도 있고 해서 냉큼 갔더니 시식행사도 하길래

몇조각 집어 먹고...  하나 데려왔어요




코스트코에 여러 케익을 팔고 있지만 가장 베스트 아이템인 요 치즈 케익~


집에서 만드는것보다 훨신 저렴하고.. 맛도 있고... 크기도 왕 커요





포장을 벗기고... 조각으로 자르려고 보니... 어째 치즈케익 높이가 살짝쿵 낮은 느낌이 드네요...


이전에 사왔을때 보다요....


세일한다고 싸이즈가 줄었을리 없을거야... 착시현상이겠지 애써 생각해 보면서... 조각으로 잘라봅니당~






치즈케익은 조각으로 잘라서 글라스락에 보관해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기 직전 5분정도 상온에 꺼내두면 아주 딱 좋아요~






조각으로 자르는 동안에도 고소하고 진한 치즈향이 솔솔 나는것이 한 조각 안먹을 수가 없겠네요...

진한 아메리카노와 곁들여서 먹으니까 넘 맛나요.

혹시 주말에 코스트코 갈일 있으신 분들은 세일하는 김에 하나 구입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