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3월 3일.

3이 두개니까 삼땡이네? 라고만 생각했는데...

마트에 갔다가 오늘이 삼겹살 데이인줄 알았어요 ㅎㅎ


요즘 구제역 여파로 소고기 돼지고기 값 넘 올랐죠

서민음식이라는 삼겹살도 가격이 올라서 금겹살이 됐는데...

그래도 오늘은 삼겹살 데이라고 세일을 하니 좀 저렴하네요





오늘 하루만 냉장 삼겹살이 100g 에 1380원.

단, 한 사람당 1kg 한정이었어요




가득 쌓여있던 삼겹살이 몰려든 사람들로 ... 사진 찍고 나니 금방 동나버렸어요.

그래도 1인 1킬로그램 한정이라... 기다리는 사람들 다들 한봉지씩 가져가셨어요.

물량은 충분한듯 해요





아줌마들 사이에 끼어서 저도 1킬로 약간 넘게 득템했어요.

오늘 저녁은 모처럼 삼겹살 꾸어먹어야 겠어요. 얼마만의 고기인지... 아이 신나랑~

아직 저녁식사 전이시면 어여 마트로 달려가 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