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연휴 시작되기 전 장보러 간 코스트코에서 홀리데이 쿠키트레이를 발견했어요.


지난 연말에는 2만원이 넘었었는데... 19,990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명절때 식구들도 모두 모이고, 꼬마 손님들도 많이 오는지라...

넉넉한 양에 가격도 저렴해져서  구입했어요






쿠키 종류는 5가지 이고,  14개씩 총 70개 구성인데요...







먼저, 맨 앞줄에 보이는 쫀득하면서도 바삭한 초코쿠키....

다른 쿠키들에 비해 부드러움은 덜해서 점수는 제일 낮에 주고 싶은 맛.





다음은, 큼지막한 마카다미아가 듬뿍 들어가 고소하고, 부드러웠던 쿠키.

그 옆으로 초록빛 설탕이 뿌려져 있는건 사브레 맛나는데 덜 달고,

장식 때문인지 꼬마들이 좋아했어요.


그리고, 맨 위쪽에 올라가 있는 크랜베리 콕 박힌 쿠키.



개인적으로는 마카다미아랑 크랜베쿠키가 젤 맛나더라구요

이 두가지 구성으로 쿠키 세트 만들어 줬음 좋겠어요...





캬라멜이 들어간 쿠키인데, 이 중에서 젤 달아요.



양이 워낙 많아서 꼬마 손님들에게 지퍼백 담아 싸주고,

몇개 남은건 오늘 꺼내서 먹었어요.

쓰디쓴 아메리카노랑 마실때 달달하니 좋으네요...

근데 입에는 달지만, 칼로리는 장난 아니라는거... 낼 부터 또 다이어트 시작해야겠죠 ㅠㅠ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