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자 구입에

대기시간 2시간을 자랑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더니...



이번에는 롯데마트가

치킨으로 대반격에 나섰네요

바로 통큰 치킨~~~




이마트 피자가 현재 44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반해 

롯데마트는 전국 82개 매장에서 12월 9일(목) 부터

프라이드치킨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롯데마트 치킨 판매 매장 확인하기
http://company.lottemart.com/branch/branch_list_new.jsp

(송파점/ 행당역점/ 동대전점/ 덕진점/ 덕소점/ 시흥점  6개 점포는 제외네요)


근데.. 이마트 피자처럼 하루 정해진 물량을 한정 판매하는거라

늦게 가면 떨어지고 없을듯 하네요...




통큰치킨 가격은 1마리(900g 내외)를 5천원에 판매하고

일반 치킨점에서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치킨무는 500원,

샐러드는 500~2천원,

소스는 500원에 따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서울역점에서는 오늘 미리 시식행사도 했다는데요

사진을 보니... KFC스타일이네요


요즘 치킨 배달시키면 1마리에 만 5천원에서 2만원이 넘는 곳도 있는데...

어떻게 이런 최저가격이 나올 수 있는건지... 역시 대기업이기에 가능하겠지요


일반 시민들이야... 싼 가격에 치킨이며 피자 사먹는건 너무 좋지만

이마트에 이어 롯데마트까지 가세하면서 영세상인들에게는 너무나 힘든 겨울이 될것 같네요


2010/12/09 - [재미난 얘기] - 롯데마트치킨 패러디 - 히틀러의 분노 (동영상)

2010/12/09 - [재미난 얘기] - 롯데마트치킨 패러디~ 자이언트편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