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추운 날씨 때문에 외출을 극히 자제 하고 있지만, 코스트코 쿠폰에서 


고구마케이크 할인 정보를 입수하고 지인들과 간만에 코스트코로 달려갔어요


2011/01/13 - [장바구니] - 코스트코 설날 스페셜 이벤트 쿠폰북

알짜 세일 정보는 절대 외면할수 없다능...


금요일이라 그런가요? 유난히 사람들이 많으네요 ...

빛의 속도로 1층을 둘러본 다음 지하로 내려왔더니 사람들로 발 디딜틈이 없네요


일행이 팀을 나눠서 한팀은 자리를 잡고, 다른팀은 주문하러 가고...


밖은 소름돋는 추위지만, 코스트코 안은 사람들의 열기로 더워서 주문한....

스타벅스 아이스 라떼와 아이스 모카. 각 천원.

 


치킨 베이크와 불고기 피자를 흡입한 다음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까지 해치우고... 본격적인 쇼핑을 시작했어요~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는 외국 과자 코너.... 마의 골목이죠



전부터 눈독들이고 있는 초코 민트 크림 쿠키 15,990원

하나 사서 나누고 싶은데 지인분들은 죄다 민트향이 싫다며 절래 절래....




카라멜와플 9790원

커피 마실때 곁들이면 넘 좋을거 같은.... 요거 하나 집어 왔네요 ㅎㅎ




놀러갈때 싸갖고 가면 넘 좋은 코스트코표 먹거리들.

치킨랩이랑 롤 종류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요~



실란트로 라임 새우 샐러드.

요건 아직 못 먹어 봤는데... 상큼하고 실란트로가 들어가서 향이 좋을듯 해요




지인분이 두판이나 구입하신 피자. 한판에 11,990원

냉동실에 잘라서 넣어두고 먹고 싶을때 구워 먹으면 따끈하니 좋다고 하네요.




요리할때 깊은 맛이 나는 몽고 간장.

지난번 왔을때 보다 2천원 정도 오른것 같네요.





우동이랑 메밀국수 만들때 요긴한 쯔유. 

2011/01/12 - [장바구니] - 코스트코 장보기 - 방향제, 쯔유, 지퍼백, 갈릭&허브 스프레드, 모닝버터
 



얼마전 구입해서 잘 먹고 있는 론델 갈릭&허브 스프레드

2011/01/13 - [오늘 요리] - 론델 갈릭&허브 스프레드와 함께한 모닝 베이글~




지중해풍 샐러드 요리에 넣으면 좋은 페타 치즈. 4890원.

일반 마트에서는 6천원 대인걸로 아는데... 코스트코가 약간 싼 편이죠.


평일 낮이라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하필 금요일이라 약간 고생은 했지만,

시식코너에서 운좋게 두툼한 스테이크도 한쪽 먹고

고구마케이크 3천원 저렴하게 구입이라는 소기의 목적도 달성한 즐거운 쇼핑이었어요~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