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백야 지난 109회 마지막장면에서는, 며느리 선지(백옥담)의 임식 소식을 들은 장추장(임채무) 회장이 처음엔 기뻐하다가 안색이 급 어두워졌는데요, 장남 화엄이 걱정때문이었어요. 

화엄이의 독신선언으로 손주를 못볼걸 생각하니 좋으면서도 마음이 착찹한거요.. 진주조개커플 2세 소식을 들은 화엄(강은탁)이고 큰아들로의 도리를 다하지 못해 마음이 무거운~ 복합 미묘한 감정을 느껴요  

3월 20일 압구정백야 110회 예고편 동영상을 보면, 야야는 화엄을 위로하고, 얼굴을 한번만 만져봐도 되냐고 물어요. 화엄은 기꺼이 얼굴을 내밀어 줍니다. 

야야도 죽은 오빠 영준(심형탁), 남편 조나단(김민수) 생각에 울적했는데, 화엄을 만나 얘기하면서 치유받아요 화엄은 지금 부산이든 어디든 떠나고 싶다고 하고… 야야(박하나)는 나중에 라며 거절하고,

집에와서 '나도 오빠랑 밤새 달려서 어디든 가고 싶어 속으로 생각해요. 오늘 이 장면 너무 애틋하고, 두 사람의 마음이 전해지는거 같네요. 화엄과 야야는 서로에게 직접 표현은 잘 안해서 그렇지 진짜 통하는것도 많고 인연은 인연인듯… 

다음날 아침, 조지아(황정서)는 야야에게 오늘 쿠킹 클래스를 못갈거 같아고 하는데 조장훈(한진희)은 태연하게 병원 건물에 달란이가 요리 학원을 차렸다고 말해줍니다. 

오달란이 남편과 지척에 있고, 그 사실을 자기만 빼고 가족들 다 안다는 사실에 열이 뽝 받은 서은하 ! 밥먹자 마자 야야를 따로 불러서 "너 진짜 의도가 뭐야? 시아버지 바람나길 바래? " 역시 눈치 100단 서은하는 야야의 의도를 간파하는데...

"쓸데없는 잔머리 굴리지마! 득될거 없으니까 " 경고를 합니다. 

한동안 야야의 복수가 시들했었는데, 쿠킹클래스 사건을 계기로 다시 뭔가 불붙을거 같아요.

한편, 성북동 선지의 임신 소식에 행여 태교에 나쁜 영향을 줄까봐, 오달란(김영란)은 아들 육선중의 결혼을 허락합니다. 그러나… "식 참석할테니까… 3년간 혼인신고 미뤄! " 반쪽짜리 허락을 하고..

선중(이주현)과 효경(금단비)은 놀라지만, 그래도 어머님이 참석하신다니 다행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더 잘 해서 인정받으려고 합니다. 

선중와 효경이 깜짝 선물로 드린 한복을 입은 달란은 어제까지 커텐 찢고 난리치더니 이미 반쯤 마음이 넘어갔어요. 하지만 '피한방울 안섞인 남의 씨 거두게 생겼어… ' 애 딸린 과부를 며느리 삼고, 효경의 아들 준서와 함께 살 생각을 하니 기가 막히고.. 

드디어 3월 14일 결혼식날 아침, 턱시도 차려입은 선중과 새하얀 웨딩드레스 입은 효경은 서로를 바라보며 좋아 어쩔줄 몰라요~ 효경은 초혼보다 재혼이 더 화려한 신부가 됐네요. 

올케 효경의 결혼식을 무사히 마치고, 홀가분해 진 야야. 예정대로 드라마 <달과 꽃> 제작진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갑니다. 장화엄 피디와 정삼희 작가, 반석이까지 죄다 남자들이고, 야야는 홍일점이네요~ 

삼희는 영화 얘기를 하다가 또  "찌찌뽕! " 야야의 손등을 꼬집고~ 

그런 삼희를 보며 화엄은 "넌 하여튼 찌찌뽕 좋아해 " 질투를 하는데… 얼마전 꿈속에서 같은 상황이 있었고, 화엄은 비록 꿈이었지만 신나게 정작가를 패줘서 그런지 많이 의연해 졌네요 ㅋㅋ

"야야씨랑은 정말 희안하게 공통분모가 많아 " 비슷한 환경에서 자랐기 때문에 어쩌면 수긍도 가는 얘기죠… 

진주 조개 커플이 산부인과에 가는날 옥단실할머니는 "설마….꽝은 아니겠지? 괜히 불안해 " 행여 선지의 임신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지 걱정 합니다. 

선지는 남편 무엄(송원근)의 손을 잡고 우주(태명)를 볼 준비를 하는데 

초음파를 보던 의사는 뭔가 이상하다고 하고… 

선지도 놀라는데… 아무래도 상상임신? 아니면 쌍둥이??? 선지의 임신에 무슨 문제가 있는것인지 다음주 압구정 백야 111회가 기다려집니다. 



2015/03/23 - [드라마] 압구정백야 111회 예고편 "결혼은 싫어도 애는 갖고 싶지 않아?" 112회 미리보기


2012/02/08 - [패셔니스타] -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이상형 알고보니? 김수현 송재림 복근노출 과거 


2012/02/03 - [오늘 요리] - 윤계상 이하늬 열애, 이하늬 피부 몸매관리 비결?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만들기


반응형
Posted by 하루짱™ :